방탄소년단(BTS) 슈가의 0309 생일 맞아 전세계 팬들의 생축 이벤트들과 BTS 멤버들의 축하 트윗들💜 슈가 브이라이브!
[슈가생일ㅊㅋ]
0309
HAPPY
BIRTHDAY
SUGA
슈가라는 사람은 아미에게 가장 특별해
💜🎂💜
#SUGA #민윤기 #슈노우맨 #내가눈사람이라니 #슙디 #귤애옹
방탄소년단(BTS) 슈가의 중국 팬클럽 SUGA BAR(슈가바)는 슈가의 생일을 맞아 여러 이벤트를 펼쳤습니다.
미국 뉴욕 브로드웨이 거리에서 3면 5스크린의 거대 전광판 광고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습니다.
이는 지난해 슈가 생일에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진행한 40미터 대형 정적 전광판 광고보다 더 큰 규모의 전광판으로 올해도 슈가 생일을 위한 타임스퀘어 광고를 진행한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슈가바는 CU택배와 함께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광고를 진행했습니다.
'HAPPY SUGA DAY'를 콘셉트로 CU택배 박스를 직접 디자인에 광고에 활용한 것입니다.
슈가 택배 박스는 코로나19 여파로 대면모임을 자제해야 하는 상황에서 안전과 화제성을 동시에 고려한 광고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CU택배는 편의점 회원 수 100만 명을 보유하고 있고 CU택배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랜덤으로 발송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SUGA BAR가 홍대 메인 스트리트에 1:1 슈가 스튜디오 ‘GENIUS LAB’을 구축했습니다.이 응원은 3월 6일에 시작하여 일주일 동안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 작업실에는 민윤기가 실제로 사용하는 제품을 주요 소재로 하고, 중간 모니터에서 1인 뮤직비디오와 슈가바 제작 생일축하 영상이 재생됩니다. 벽에는 앨범과 액자들이 전시되어있고 가랜드와 리본으로 장식했습니다.
그리고 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Seoul Marina Club & Yacht 열기구 이벤트가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는 소식이 알려졌습니다.
이 이벤트는 슈가의 생일 축하를 위한 깜짝 이벤트입니다. 이 고양이 모양 열기구는 실제로 국회의사당 앞에 둥둥 떠 있는데 인증샷들이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저녁 8시가 되면 서울 마리나 광장에서 불이 켜진다고 하네요.
그리고 지난 1일 밤에는 한국의 미를 담아낸 ‘대취타’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2억 뷰를 넘어섰습니다.
이번 ‘역주행’은 슈가의 생일을 기념한 해외 팬들의 ‘Buying Party’(바잉 파티:총공)로 알려졌죠. 해외 팬들의 ‘총공’ 시작 6시간 만에 ‘대취타’를 US 아이튠즈 1위 달성으로 이어졌습니다.
이밖에도 TV광고나 지하철 광고들 등 슈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한 세계적으로 벌어지는 어마어마한 스케일의 생일이벤트만 봐도 정말 방탄소년단이 얼마나 큰 사랑을 받고 있는지 알 수 있고 세계 곳곳의 아미들이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재밌는 생일축하 트윗 메시지도 이어졌어요^^
그리고 월드클라스 대스타답게 빌보드 트윗과 홈페이지에도 슈가생일에 관한 소식들이 올라왔습니다.
www.billboard.com/articles/columns/k-town/9536528/bts-suga-28th-birthday-pos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