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TS (방탄소년단) ♡

방탄소년단(BTS) 정국 26번째 생일 축하해🐰 생일 메시지, 사진모음 🎂💜🫶

by •••• 2023. 9. 1.
[#정국생일ㅊㅋ] 🎁H͜͡a͜͡p͜͡p͜͡y͜͡🎁 🎉B͜͡i͜͡r͜͡t͜͡h͜͡d͜͡a͜͡y͜͡🎉 💜J͜͡u͜͡n͜͡g͜͡K͜͡o͜͡o͜͡k͜͡💜 #정국 #JungKook #토티즈후훙 #앙큼연하남쩨케
더워보이지만 예쁘다 😍
💜🐰💜🎂💜
여러분 안녕하세요 정국입니다

생일이네요 :)
시간이 갈수록 생일이 아무렇지 않게 느껴지는 요즘이긴 하지만 어러분들이 챙겨주신 시간들이 너무 소중하기에 오늘도 뚜렷하게 남기기 위해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근데 또 딱히 할 수 있는 표현들이
한정적이긴 하네요ㅎ

오늘도 마찬가지로 항상 어러분들께 했던 말들을 하게될 것 같아요
그냥 항상 고맙고 여러분들과의 시간들이 소중하며, 사랑받고 있다는 걸
알고 있다고 얘기하고
정말 사랑한다는 걸요

저는 요즘 너무나도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잘 되고 있는 요즘
자신감은 있었다만 그래도 분명
여러분들이 아니었다면 저는 어떻게 됐을 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그냥 앞으로도 서로 믿고 스스로
믿으며 여러분들과 같이 걸어가고
싶네요 ㅎ

항상 감사합니다! 행복합시다
1분전에 미리 올려봅니다 ㅎㅎㅎ
아포방포

진형이 댓글달았는데 귀여운데 재밌고 너무 진이네 ㅠㅠㅠ

헉.. 지미나 .. 아미 생일도 아닌데.. 고..고마워🔥🔥 😇😇😇

지미니 달타투도 너무 이쁘고 비현실적인 역삼각형 몸매 정국이 너무 멋있다 💜💜

RM 인스타스토리 💜

고기집에서 찍힌 오늘자 정국 💜 생일엔고기지^^


https://weverse.io/bts/live/4-131071602?hl=ko

BTS Weverse LIVE - JK - 정국

ㅎ... - 정국

weverse.io

요즘 연습하는 친구들과 밥한끼 먹고 술도 한잔 하고 집에 오자마자 라방 켰다고💜💜
10년 넘게 함께 해준 아미들에게 고맙다고 얘기하는 정국이 🐰 태어나줘서 고맙고 가수해줘서 고맙고 이렇게 늘 예쁘게 말해줘서 더 고마워ㅠㅠㅠㅠㅠ
요즘 불면증이 더 심해져서 5시간 자고 나가야 하는데 5시간 눈감고 깨어 있기도 했다고ㅠㅠㅠㅠ
예뻐ㅜㅜㅜ
갑자기 마술 보여준다는 정국이🐰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