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TS (방탄소년단) ♡

방탄소년단 RM 메간 신곡 '네바 플레이(Neva Play)' 피처링, RM의 첫 번째 단독 다큐멘터리 영화 <RM: Right People, Wrong Place> 부산국제영화제 상영 소식!!

by •••• 2024. 9. 3.

울리더 남준이 군대 가기전 얼마나 열일을 한거니 레젼드 두 레퍼의 만남!!! 너무 기대된다!!

 

글로벌 슈퍼 그룹 '방탄소년단'(BTS) 리더 RM(김남준)이 미국 스타 래퍼 메건 디 스탤리언의 신곡에 힘을 보탠다.
1일(현지시간) 스탤리언 소셜 미디어에 따르면, RM은 스탤리언이 오는 6일 발매하는 신곡 '네바 플레이(Neva Play)'를 피처링했다.

그녀는 "들어본 RM의 가사 중에서 이번이 좋아하는 것 중에 하나"라면서 "그가 하는 이런 스타일의 랩은 들어본 적이 없다"고 감탄했다.

 

 


 

남준이 다큐를 부산국제영화제 출품이라니!!! 너무 멋있다

안녕하세요, RM의 첫 번째 단독 다큐멘터리 영화 <RM: Right People, Wrong Place>의 부산국제영화제 상영 소식을 안내해 드립니다.

영화 <RM: Right People, Wrong Place>는 RM의 두 번째 솔로 앨범 제작기이자, 진정한 자신을 탐구하는 여정을 담은 다큐멘터리입니다.

아티스트 RM 혹은 인간 김남준. ‘Right’과 ‘Wrong’. 규범 속 불청객(Right Place, Wrong Person)이자 비정상 속 정상(Right Person, Wrong Place). 경계가 흐려지는 그 순간 속에 비로소 ‘진짜 나는 어떤 사람인가’를 발견해 나가는 RM의 여정을 진솔하게 기록한 <RM: Right People, Wrong Place>는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 ‘오픈시네마’ 상영작으로 공식 초청되어, 영화의전당 야외극장에서 전 세계 관객에게 처음으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부산국제영화제 ‘오픈시네마' 세션 티켓은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애플리케이션 ‘BIFF’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티켓 예매 일정과 상세 내용은 추후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홈페이지 및 방탄소년단 공식 채널을 통해 안내 예정입니다.

※ 영화 공식 개봉일은 추후 방탄소년단 및 CJ 4DPLEX Originals 채널을 통해 안내 예정입니다.

영화 <RM: Right People, Wrong Place>에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ttps://weverse.io/bts/notice/22138?hl=ko

 

[공지] <RM: Right People, Wrong Place> 제29

안녕하세요, RM의 첫 번째 단독 다큐멘터리 영화 <RM: Right People, Wrong Place>의 부산국제영화제 상영 소식을 안내해 드립니다. 영화 <RM: Right

weverse.io

 

 

그룹 방탄소년단(BTS) 리더 RM의 다큐멘터리가 부산에서 공개된다.
3일 오후 서울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BIFF)의 공식 개최 기자회견이 진행됐다. 현장에는 박광수 이사회 이사장, 박도신 집행위원장 직무대행, 김영덕 마켓위원장, 남동철 수석프로그래머가 참석했다. 개최 기자회견에서는 개∙폐막작을 비롯한 공식 선정작과 주요 이벤트 그리고 아시아콘텐츠&필름마켓을 포함한 주요 행사내용 등 올해 부산국제영화제의 세부 계획들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이중 BTS의 리더 RM의 솔로 앨범 제작기이자 8개월간 사적 기록을 담은 '알엠: 라이트 피플, 롱플레이스'(감독 이석준)가 상영 소식을 알려 눈길을 모았다. 작품은 오픈시네마 세션으로 분류되어 야외극장에서 관객을 만난다. 부산국제영화제 측은 "공식 출품이 됐다. 봤을 때 와이드 섹션 안에서는 한국 다큐멘터리 진영과 달라서 그 안에서 소화하기는 어려웠지만 오픈시네마 앞에서는 관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이 될 것 같다고 생각했다"라며 작품을 선정한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오픈시네마에서 다큐멘터리가 상영되는 경우가 두 번째이다. 다양한 영화들을 보여드리고 싶었고 충분히 팬덤뿐만 아니라 일반 관객도 즐겁게 볼 수 있는 다큐멘터리가 아닌가 생각했다"라고 덧붙였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