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복무 중인 방탄소년단(BTS) 멤버들이 ‘2024 마마 어워즈’에서 대거 수상했다. 이 중 지민은 4개 대상 중 1개를 수상하며 굳건한 인기를 입증했다.
11월 22일 오후 6시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는 ‘2024 MAMA AWARDS'’(2024 마마 어워즈, 이하 ‘2024 MAMA’) 챕터 1이 개최됐다.
방탄소년단 지민이 '2024 마마 어워즈' 첫 번째 대상의 주인공으로 등극했다.
22일 오후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2024 마마 어워즈'(2024 MAMA AWARDS) 챕터 1이 열렸다. Mnet을 통해 생중계됐다.
FANS’ CHOICE OF THE YEAR(비자 팬스 초이스 오브 더 이어)는 방탄소년단 지민이 차지했다. 지민은 이날 FAN’S CHOICE MALE(팬스 초이스 메일) 부문까지 수상, 2관왕에 올랐다.
방탄소년단 멤버들도 수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글로벌 음원 플랫폼 1위곡 최다 보유한 아시아 솔로 아티스트로 기록된 정국, K팝 솔로 최초로 ‘빌보드 200’에 2연속 TOP5 진입한 RM, 첫 솔로 앨범 전 수록곡 1억 스트리밍을 달성한 뷔도 ‘팬스 초이스 메일’ 부문을 수상했다.
지민의 2관왕을 포함해 방탄소년단은 ‘2024 MAMA’에서 5개의 상을 받았고, 총 10명이 선정된 ‘팬스 초이스 메일’ 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만 무려 4명이 이름을 올렸다.
25년 역사의 '마마 어워즈'가 미국에서 펼쳐지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이날 오후엔 교세라돔 오사카로 '마마 어워즈 재팬' 챕터 1이 이어졌다.
23일 '마마 어워즈 재팬 챕터 2'를 이어간다.
다음은 이날 수상자 명단
▲ 비자 팬스 초이스 오브 디 이어=지민
▲ 페이보릿 글로벌 퍼포머 피메일=아이브
▲ 글로벌 센세이션=로제X브루노 마스
▲팬스 초이스 메일 톱 10=엔하이픈, 세븐틴, 뷔, 스트레이 키즈, RM, 투모로우 바이 투게더, 트레저, NCT 드림, 정국, 지민
▲팬스 초이스 피메일 톱 10=에스파, 아이브, (여자)아이들, 베이비 몬스터, 아이유, 제니, 이영지, 뉴진스, 트와이스, 유니스
▲폰타 패스 글로벌 페이보릿 아티스트=투모로우바이투게더
▲페이보릿 댄스 퍼포먼스 그룹=보이넥스트도어
▲페이보릿 라이징 아티스트=미야오
▲올리브영 K뷰티 스타 인 뮤직=이영지
▲페이보릿 메일 그룹=트레저
▲페이보릿 뉴 아시안 아티스트=미아이(ME:I)
▲월드와이드 케이코너스 초이스=제로베이스원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