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연말을 맞아 캐럴 분위기로 재탄생한 '다이너마이트(Dynamite) 홀리데이 리믹스 버전 11일 오후 2시 음원 공개!!
방탄소년단(BTS)이 연말을 맞아 캐럴 분위기로 재탄생한 히트곡 '다이너마이트'의 '홀리데이 리믹스' 버전을 새롭게 발매했습니다.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은 11일 오후 2시 '다이너마이트' 홀리데이 리믹스 버전 음원을 공개했다고 전했습니다.
원곡의 경쾌하고 신나는 분위기를 살리면서도 연말연시다운 따뜻한 기운과 캐럴을 연상시키는 사운드를 더했죠🎄🎅
멤버들은 화려한 대형 크리스마스트리와 선물 등으로 꾸민 멋잔 공간에서 흥겹게 '다이너마이트' 를 부르는 특별 영상도 공개했습니다.
멤버들이 직접 셀카봉을 들고 자유분방한 분위기 에서 다양한 장면을 촬영했고 화면분할 효과도 가미해 색다른 느낌을 연출했습니다.
빅히트는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에서 발매 소식을 알리며 "'다이너마이트'가 2020년 팬 여러분의 애정과 지지로 수많은 성과를 기록했다" 며 "팬 여러분께 보답하고자 리믹스 버전을 준비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지난 8월 21일 발매된 '다이너마이트'는 방탄소년단에게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첫 1위와 그래미 어워즈 '베스트 팝 듀오/그룹 퍼포먼스' 후보에 올랐고 미국의 저명한 시사주간지 Time 지에서 올해의 엔터테이너(Entertainer of the Year)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멤버들은 이날 공개된 아마존 뮤직과의 인터뷰에서 앞으로 바라는 점에 대해 "코로나19가 종식됐으면 좋겠고, 아미(팬클럽)도 저희도 항상 건강했으면 좋겠다"며 "또 하나 바란다면 그래미 수상이 되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https://youtu.be/y8pTFwksO7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