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TS (방탄소년단) ♡

방탄소년단(BTS) 정국 솔로싱글 "Seven" 정국 & Bru Audacy Check-In 인터뷰 사진, 영상 다시보기!

by •••• 2023. 7. 28.

The premiere of Audacy CheckIn with bts bighit's Jungkook, hosted by BruOnTheRadio, is happening now!


Watch the full video 💜 auda.cy/CheckIn 💜
https://youtu.be/khXu24uhr4o

Audacy 유튜브채널
Audacy Instagram

https://www.audacy.com/national/music/join-us-for-an-audacy-check-in-with-jung-kook

Join us for an Audacy Check In with Jung Kook

In support of his brand new single, “Seven,” Jung Kook stopped by our studios at the Hard Rock Hotel, New York for an Audacy Check-In with Bru.

www.audacy.com





'항상 음악으로 에너지와 위로를 드릴 수 있는 최고의 아티스트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정국은 자신의 새로운 싱글 "Seven"을 홍보하기 위해  Bru 와의 Audacy Check-In을 위해 뉴욕 Hard Rock Hotel에 있는 스튜디오를 들렀습니다 .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은 곡의 창작 과정과 앞으로의 솔로 활동에서 기대할 수 있는 점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바로 지난 주 방탄소년단의 팬 ARMY는 정국이 래퍼 Latto가  피쳐링하고 슈퍼 프로듀서  Andrew Watt 와  Cirkut이 지휘하는 첫 메이저 솔로 싱글 "Seven" 을 발표하면서  완전히 축제 분위기에 휩싸였습니다  .

"처음 '세븐'을 들었을 때, 잘 될 거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라고 25세의 그는 설명했습니다.

그 곡의 잠재력을 단번에 알아차리면서도 완전히 단독으로 접근하고 싶은 곡이 아니라는 것도 알고 있었다.


그는 "처음 이 곡을 들었을 때 래퍼를 원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내 레이블, 프로듀서, 그리고 나는 피처링 아티스트를 찾고 있었다. 우리는 Latto가 완벽한 짝이라고 생각해서 그녀에게 연락했습니다. 그녀는 기꺼이 함께 참여했습니다.”

이번 싱글은 솔로 아티스트로서 세계를 누비며 자신감을 얻은 정국은 스스로 '다양한 도전'에 나서는 시작에 불과하다고 전했습니다.

그는 현재 캘빈 클라인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향후 몇 년 동안" 입을 수 있을 만큼 충분한 속옷을 얻었다고 말했습니다.

뮤직비디오의 연기가 호평을 받았는데 연기에 대한 질문에 연기에도 소질이 조금 있는 것 같지만 지금은 더 많은 음악과 무대에 집중하고 싶다. 고 합니다.

그의 첫 싱글 발매는 그의 가장 충성스러운 팬들에게 오랜 시간이 걸렸으며 최종 결과를 기다려준 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표했습니다.

그는 인터뷰에서 팬들에게 "솔로 싱글이 나오기까지 시간이 좀 걸렸다. 너무 오래 걸려서 미안하다. 그렇지만 저만의 시간이 있었기에 이렇게 좋은 곡을 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세븐'을 둘러싼 설렘은 많은 팬들에게 다음을 궁금해하게 만든다. 솔로 앨범이 될 수 있을까?

정국은 "다음에 뭐가 나올지 모르겠다"고 답했다. "아직 구체적인 세트는 없습니다."

앞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지 약속하지는 않았지만, 그는 음악이 그의 주요 관심사였으며 그가 무엇을 하든 팬들에게 기다릴만한 가치가 있을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저는 계속해서 새로운 음악 작업을 하고 있을 뿐입니다." 그가 말했습니다. “언제나 음악으로 에너지와 위로를 드릴 수 있는 최고의 아티스트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udacy Instagra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