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TS (방탄소년단) ♡

방탄소년단(BTS) 정국 위버스라이브 취중진담, 진솔한 명언제조기 정국의 라방 코멘트 모음!

by •••• 2023. 7. 25.


https://weverse.io/bts/live/4-125568469?hl=ko 

BTS  Weverse LIVE - JK - 정국

ㄲ - 정국

weverse.io


🐰오늘 공연 되게 재미 있었어... 확실히 저는 아미여러분들 앞에서 공연할 때 되게 힘을 많이 받는거 같애.. 오늘도 많이 느꼈어.. 요즘은 제가 막 활동이 많았던게 아니니까.. 확실히 앞에 아미여러분들이 있는거랑 없는 거랑 확실히 차이가 큰거 같애. 힘이 다르다고 해야되나..

🐰어제보다 오늘 몸 상태가 더 않좋았거든요. 솔직하게 얘기하면.. 오늘 계속 기침이 나는 거예요 계속.. 숨쉬는데 너무 스트레스 받길래 오늘 괜찮으려나 했는데 딱 인터뷰 시작하는 시점부터 공연하기 이후까지 호흡에 대한 생각들이 아예 없었어. 그냥 너무 재밌었어.

🐰확실히 아미가 있어야 돼. 나는 콘서트가 맞아. 이번 활동하면서도 저도 모니터링을 하다보니까 좋은 소식도 많이 들려오고 아미여러분들이 계속해서, 내가 활동을 안하고 있는 시점에도 멀리서 되게 많은 응원을 해주니까 너무 기쁘고 힘이 많이 됐고 너무 행복했습니다.

🐰어떻게 보면 되게 짧죠? 좀 잘 맞아 떨어지지않는 부분들이 많아서 어떻게 보면 되게 한정적으로 한 느낌이긴한데 그럼에도불구하고 되게 고맙고 되게 행복한 활동이지않았나 그런 생각을 했어요. 되게 고맙고...

🐰아미들과 더 편해지는 그런게 좀 있었으면 좋겠어. 진짜 편한 사이가 되고 싶어. 진짜 얘는 내 친구야 할 정도로.. 난 그냥 아미들이 좋은거 밖에 없으니까. 나중에 진짜 더 편해졌음 좋겠어. 비록 몸은 멀리 떨어져 있고 남처럼 혹은 되게 멀리 있는 사람처럼 느껴질 수도 있는데 .. 편하게 생각해요, 편하게.. 난 그랬으면 좋겠어.

🐰그러면서 그런거 있잖아. 야.. 얘는 진짜 편한데 진짜 멋있어. 그렇게 인정을 받고 싶은 거지. 아무튼 우리 더 가까워지시죠^^

🐰우리 더 보다 재밌고 가벼우면서도 되게 느낌 있고 무거운... 그런 역사를 한번 만들어 가 보시죠 . 너무 재밌을거 같애.. 너무 재밌어.

🐰Explicit Ver. 그게 왜 더티버전이야. 그건 솔직한거잖아. 사람마다 느끼는 게 다른가? 그치 다르겠지.. 그렇게 느껴졌다면 어쩔 수 없지만.. 이 모든 일이란 걸 하면서 뭔가 느낌이라는게 있잖아. 몰라, 나두 몰라 그냥 느낌이야.

🐰둘중에 진짜 고민 많이 했다. 진짜.. 둘 중에 어떤 버전을 낼까 고민 진짜 많이 했는데 둘 다 내는 게 선택지였어요. 제일 먼저. 왜냐면 사랑... 클린버전을 낸다고 해서 그 안에서 해석하는게 너무 다를거 같고 익스필리시 버전을 낸다고 해서 그 안에서 해석하는게 다를거고 근데 그 두개가 너무 재밌을거 같은 거예요.

🐰그리고 지금 나이가 몇이냐 내가?? 데뷔를 몇년전에 했냐? 나도 내년이면 스물여덟이다. 그치만,, 그렇지만 내가 아미들한테 왜 사랑받는지에 대한 이유는 절대 놓치고 있지 않고 있기 때문에 그런거 알고 있기 때문에 고민을 많이 했고. 내가 내 의지대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지 않는 이상 내가 인정 받을 수가 없어. 이건 나만이 할 수 있는거야. 편하고자 하는거랑, 감수하고 도전하는거랑..

🐰내가 만약에 익스플리시 버전을 내는거에 있어서. 나는 이미지가 막내이기도 하고.. 그 이미지라는게 있잖아. 그런걸 너무 좋아해줘 사람들이.. 너무 좋아한다고 해. 그래서 나는 그런거만 따라가. 그럼 바꿀 수 있는게 뭔데? 나 스스로.. 내 인생인데.. 내가 바꿔야할 거 아니야? 그리고 나를 사랑해주는 사람들한테 '내가 이래요' 라고 하고 뭔가 강요는 아니지만 인정할 수 있게끔 내가 만들어줘야 할거 아니야? 너무 많잖아.

🐰내가 니즈만 다 파악을 해서 그렇게 한다고 한들 과연 아미들과 내가 행복할까? 그 끝까지.. 달라지는게 없는데.. 난 항상 새로운 거를 찾고 새로운 거를 재밌게 만들고 싶고 근데 그거 가지고 아미 여러분들한테 인정받고 싶고..

🐰솔직히 그 전까지는 뭔가 새로운 걸 시도하는거에 대해서 되게 겁도 많았고 별로 하고 싶단 생각도 안들었는데 이제는.. 근데 이것도 여러분들이 만들어 준거긴 해요. 용기라는걸 너무 많이 얻어서 여러분들한테.. 진짜로..

🐰내가 최근 라이브에서도 그랬잖아. 왜 여러분들이 날 응원해주고 사랑해주냐고.. 그때까지만해도 내가 몰랐으니까.. 몰랐으니까 여러분들에게 되물어보고 막 그랬던건데..

🐰지금은 내가 그렇게 나약한 모습을 여러분들 앞에서 보여주고 싶진 않아요. 되게 자신감을 얻고 이걸 토대로 그냥 이제 나를 한번 만들어가보고 싶은거예요. 근데 그러면 이제 여러분들이 불편할 수도 있잖아. 그 안에서 여러가지를 이제 맞춰 가야지.

🐰왜냐면 내가 지금 나 혼자가 아니잖아. 여러분들이 함께하고 있는데. 여러분들이랑 소통도 되게 많이 하면서, 진짜로 친구처럼.. 나 뭐 어때? 혹은 나 이게 하는거 어떨거 같애? 이런식으로 대화하면서 할 수도 있는거고.. 너무 재밌을것 같지 않아요? 함께 만들어가는게.. 그런적이 없으니까 내 의견도 얘기를 하면서.. 물론 이게 스포형식이 되면 안되겠지만 그냥 그런 과정 자체가 뭔가 색다르고 재미있을거 같은데..

🐰나도 뭔얘길 하는지 모르겠는데 그냥 내 생각 얘기하는거예요. 너무 재밌잖아. 근데 그 과정에서 누구는 스트레스를 받고 상처를 받고 그럴 수도 있지만 누구하나 안아프게 하고 싶지.. 근데 사람 인생이 나 좋을대로 혹은 상대방 좋을대로 이렇게 어느 한쪽에만 치우쳐지면서 진행이 되는게 아니기때문에 여러분 다 아실거잖아요. 그러니까 그 안에서 재미있게 하자는 거지.

🐰나 만으로 몇살이냐.. 25살의 남자로서 나를 사랑해주는 사람 앞에서 얘기를 하고 있는 겁니다. 말이 앞뒤가 안맞을 수도 있고 포용력이 안좋을 수도 있고 할 수도 있는데.. 이해해.. 내 말을 다 이해해달라고 하는게 아니라 내가 말은 이렇게 해도 이해해주세요. 뭔지 알잖아.. 알거야 아미들은.. 그냥 재밌게 하자고 앞으로도 겁 나 멋있게 할거니까.. 멋있게 못할 수도 있지만

 

🐰내 미래 내가 아니? 아무도 모를걸.. 여러분들도 몰라요 내미래.. 그냥 가는거야!! 근데 어떻게 될 진 모르지만 그냥 재밌게 살자. 그 대신 같이.. 왜냐면 여러분들은 나를 응원해주고 있으니까 내가 보답을 하는게 맞다고 생각이 드니까.. 그 부분만큼은.. 근데 그 보답을 뭔가 일방적인 느낌이 아니라 같이 뭔가를 하고 싶다 이런 느낌이지.. 이게 전세계에 있는 아미들한테 잘 닿았으면 좋겠다. 늘 하고 싶었던 애긴데.. 몰라!! 회사 눈치도 보기 싫고 편한게 짱이잖아..

🐰그냥 재밌게 하자고 앞으로도 겁나 멋있게 할거니까.. 멋있게 못할 수도 있지만 내 미래 내가 아니? 아무도 모를걸.. 여러분들도 몰라요 내미래.. 그냥 가는거야!!

🐰근데 어떻게 될 진 모르지만 그냥 재밌게 살자. 그 대신 같이.. 왜냐면 여러분들은 나를 응원해주고 있으니까 내가 보답을 하는게 맞다고 생각이 드니까.. 그 부분만큼은.. 근데 그 보답을 뭔가 일방적인 느낌이 아니라 같이 뭔가를 하고 싶다 이런 느낌이지.. 이게 전세계에 있는 아미들한테 잘 닿았으면 좋겠다. 늘 하고 싶었던 애긴데.. 몰라!! 회사 눈치도 보기 싫고 편한게 짱이잖아..

🐰나는 어디 인터뷰에서도 얘기했어. 나 좋아해주는 사람, 나한테 좋은말 해주는 사람 너무 챙기고 싶고 누구보다 잘해줄거야. 근데 뭐 나한테 관심 없고 쓸데 없는 얘기하고 나 싫어하는 사람 그렇게 사세요 감사합니다. 그나마의 관심을 줘서 감사합니다. 나 이렇게 살거야..

 

🐰아무튼 나는 이런걸 느꼈다. 내가 강해지지 않으면 내가 사랑받는 이유나 응원받는 이유가 없어진다. 그 강해짐을 또 소통을 하는거지. 같이 강해지는 거지.

 

🐰되게 선한 성향을 가진, 올바르고 착한 사람들.. 그런 사람들 다 행복했음 좋겠다. 아미 여러분들도 안아팠음 좋겠다. 아미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그 주변 사람들도 다 안아팠음 좋겠다. 💜너 천사가 맞잖아 😭😭😭

 

🐰건강한게 최고야, 행복하고.. 행복한 모먼트가 많았으면 좋겠다. 살아갈 때... 그걸 찾을려고 스스로 노력하는 것도 좀 필요할 거 같기도 하고.. 다 행복했음 좋겠네요.

 

💜정국이는 스스로에게 말주변이 없다고 하지만 너무나 진솔하고 와닿게 얘기하는 특별한 재주가 있어. 정말 얘기하는 것들이 너무나 선하고 진심이고 진솔해서 마음 깊이 스며들어.. 그냥 너무 지켜주고 싶고 너무 사랑을 주고 싶게 만든다..ㅠㅠㅠ 이건 어떤 현란한 언변을 가진 사람도 절대 못이기는 엄청난 능력이야. 현실에서 보기힘든 다정하고 순수하고 무해한 정국이가 그냥 얘기하는 걸 듣기만해도 너무나 힐링이 되고 존재 자체가 그냥 감사해💜💜💜

 

ㅋㅋㅋ안아주는 하트
🐰여러분... 나도 사랑해! 진짜 사랑한다!! 사랑한단 말 말고는 표현할 수 없다 그쟈~~ !!
빠이빠이 인사만 오분넘게 하는 정국이 너무 귀여워ㅠㅠㅠ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