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 7월 14일 오후 1시 서머송 'SEVEN' 으로 솔로 데뷔!!
정국은 ‘Seven’ 발표를 앞두고 빅히트 뮤직을 통해 곡에 대한 소개와 솔로 활동에 나서는 소감 등을 전했다.
그는 ‘Seven’을 두고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중독성 강한 곡”이라며 “처음 듣자마자 ‘이건 해야 한다’, 이렇게 듣자마자 꽂힌 곡이 많이 없는데 되게 좋았다”라고 말했다.
‘Seven’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따뜻한 사운드의 어쿠스틱 기타, ‘UK garage’(1990년대 초반 영국에서 만들어진 전자음악) 장르의 리듬이 한데 어우러지는 곡으로, 누구나 여름의 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서머송’이다. 사랑하는 사람과 일주일 내내 함께하고 싶다는 내용의 가사를 담은 정열적 세레나데이다. 정국의 감미로운 보컬이 곡의 매력과 완성도를 높였다.
정국은 ‘Seven’을 통해 자신의 개성과 매력을 한껏 드러내며 방탄소년단의 정국이 아닌, 솔로 가수 정국으로서 특별한 ‘아우라’를 발산할 예정이다.
[ENG/Full ver.] BTS 정국, 'Seven' 발매! 셀프 소개 영상 "처음 듣자마자 '이건 해야겠다'싶었다"
미국 ABC 방송사의 아침뉴스 프로그램 '굿모닝 아메리카(GMA)'가 공식 SNS를 통해 "방탄소년단 정국이 오는 14일 미국 뉴욕 센트럴파크에서 시작되는 '2023 썸머 콘서트 시리즈' 첫 주자로 출연한다"라는 소식을 전했다고 8일 밝혔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