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국의 솔로 데뷔 첫싱글인 'Seven'이 발표되자마자 전세계 차트를 휩쓸며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있습니다.
이 곡은 106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정상을 휩쓴 데 이어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 ‘톱100’ 1위 기록 역시 남성 솔로 가수로는 ‘최단 시간’(11시간)이라는 신기록을 세웠습니다.
그리고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인 스포티파이가 발표한 최신 차트(7월 15일 자)에 따르면, 지난 14일 공개된 ‘Seven’은 일간 1,348만 559회 스트리밍되며 ‘데일리 톱 송 글로벌’에서 이틀 연속 정상을 차지했다고 전했습니다.
한국 솔로 가수 사상 스포티파이 글로벌 차트에 진입하며 1위로 직행한 것은 정국이 처음이고 '세븐’의 스트리밍 횟수는 ‘톱 송 글로벌’ 신규 진입곡이 기록한 역대 최대치”라고 합니다.
정국은 일본 오리콘 ‘데일리 디지털 싱글 랭킹’(7월 15일 자)에서도 ‘Seven’의 ‘Clean Ver.’으로 이틀 연속 1위에 이름을 올렸고 이 곡의 또 다른 버전인 ‘Explicit Ver.’은 3위에 랭크됐습니다.
정국은 한국 솔로 가수로는 최초로 스포티파이 글로벌 차트 진입과 동시에 1위로 직행했고,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 TOP 100(15일 0시 기준)에서도 1위에 오르며 남성 솔로 가수로는 ‘최단 시간’ 1위 달성의 신기록을 세웠습니다.
방탄소년의 메인보컬, 서브래퍼, 리드댄서인 정국은 솔로활동으로도 전세계적인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고 신기록을 써 나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세븐'으로 얼마나 더 엄청난 기록을 세울지도 너무 기대됩니다.
https://youtube.com/shorts/iaoW8HW421U?feature=share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