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TS (방탄소년단) ♡

해피선데이 - 슈퍼맨이 돌아왔다 371회 - 슈돌 찐건나블리네 ♡

by •••• 2021. 3. 1.

 

 

해피선데이 - 슈퍼맨이 돌아왔다 371회 - 슈돌 찐건나블리네 ♡

이번주 슈퍼맨이 돌아왔다 찐건나블리네에게

참 많은 일이 있었어요^^

진우가 이제는 훌쩍 커서 혼자서 아장아장
걷는 건 기본이고 혼자서 자동차에도
혼자 올라타고 옹알이도 잘하고

자기 감정을 표현하기도 하네요^^

 

 

 

아장아장 걷던 진우는 장난감 자동차를 타다가 자동차가 소파앞에 걸리고 말았어요.

누나나 형도 몰라서 못 도와주고 말도 못하고
너무 답답한 진우!

하지만 포기를 모르는 진우는 열심히 자동차를 밀어서 겨우 탈출했어요^^

 

 

배고픈 찐 건나블리 삼남매~

나은이와 건후는 엄마가 준 케익을 사이좋게
나눠 먹었어요^^

누나가 허겁지겁 먹는 건후에게 천천히 먹으라고 했지만 건후 스타일은 한입에 많이 먹기예요 ㅎㅎ

 

 

 

출장간 박주호 아빠를 그리워하는 아이들을 위해 엄마가 준비한 깜짝선물!

아빠 얼굴이 새겨진 담요였어요^^

너무 좋아하는 아이들이 너무 사랑스럽기도 하고 짠하기도 하더라구요~

그래도 진짜 아빠가 아니니까 건후는
다시 아빠가 보고 싶어져서 울적해 지더라구요..

 

 

 

 

그림그리기중인 건나블리~

진우는 끼고 싶지만 아직은 그림그리기가 어려워서 함께 그림을 그리진 못하지만

신기한 색연필을 갖고 가버렸어요!
건후는 노랑색 색연필을 한참 찾다가 진우가 가져간 걸 알고 뺏어왔어요!

진우가 계속 우니까 건후는 다시 돌려
주더라구요~

바로 뚝 그치는 진우도 귀엽고 건후도 너무 귀여웠어요^^

 

 

 

 

도넛 그림을 그리다가 도넛을 직접 만들기로 한 나은이와 건후!

엄마가 도와줘서 맛있는 도넛을 만들게 되었어요.

나은이와 건후가 도넉을 만드는 동안 진우는 신기한 밀가루에 장난감 자동차를 넣으려고 하다가 건후에게 딱 걸리고 말았어요^^

우여곡절끝에 다 구워진 도넛에 예쁘게 장식을 했어요!

직접 만들고 데코까지 해서 너무 예쁜 도넛을 맛있게 먹었답니다^^

 

 

 

드디어 박주호 아빠가 돌아왔어요^^

너무 반가워하는 건후와 나은이~

나은이는 아빠가 비행기가 늦어져서
늦게 온다는 말에 어젯밤에 울었다고
얘기하는데 너무 사랑스럽더라구요♡

하지만 진우는 아빠가 낯설었어요!

아빠보다 아빠쿠션을 더 좋아하는 진우;;

아빠가 섭섭했을 거 같지만 진우에게 좀 더 다가가기로 했어요 ㅎㅎ

 

 

 

 

박주호 아빠는 찐건나블리에게 깜짝 선물을 준비했어요!

복불복 선물인데 그 곡에는 총각무와 주걱 이 들었어요!!

진우가 고른 선물에만 춤추는 스파이더맨 장난감이 들어있었어요^^

알고보니 서로 양보하는 걸 가르쳐주려고 한 선물이었다고 하네요 ㅎㅎ

서로 양보하며 함께 장난감을 가지고 놀게 되었어요!

 

 

 

 


 

 


 

 

깜짝 선물을 너무 좋아하는 진우^^

음악만 나오면 리듬을 타며 신나서 춤을 추더라구요!

춤추는 진우가 너무 귀여웠어요♡

장난기 많은 건후가 노래를 껐다 켰다를 계속 하니 진우가 당황했어요~

이 장면 어디서 봤다 했는데 어릴 때 나은이도 건후에게 똑같이 해서 건후가 화를 엄청냈던 장면이 떠오르더라구요 ㅎㅎ

어리둥절한 진우에게 건후는 다시 음악을 틀어주었고 다시 신나게 춤을 추었답니다^^

 아빠에게 다시 쏙 안긴 진우를 보며 나은이는 '진우야고마워' 건후는 '사랑해' 라며 안아주었어요^^

 

너무 사랑스러운 찐건나블리네의 나은이,
건후와 진우를 보니 정말 힐링이 되고
어쩜 이렇게 사이가 좋을까 궁금하기도 했는데

이번 회를 보니 서로를 위하는 마음을 예쁜 말로 표현해 주고 서로를 챙겨주는 게 비결이 아닐까 다시한번 생각 해 보았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