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TS (방탄소년단) ♡

방탄소년단(BTS)의 ‘세이브 미(Save ME)’ 뮤직비디오 6억뷰, ‘불타오르네 (FIRE)’ 뮤직비디오 7억 뷰 돌파, '블랙 스완' 뮤직비디오 3억 뷰 돌파, ‘DNA’의 뮤직비디오 13억뷰 달성!!

by •••• 2021. 7. 16.

 

 

 

 

 

 

 

방탄소년단(BTS)의 ‘세이브 미(Save ME)’ 뮤직비디오 6억뷰, ‘불타오르네 (FIRE)’ 뮤직비디오 7억 뷰 돌파, '블랙 스완' 뮤직비디오 3억 뷰 돌파, ‘DNA’의 뮤직비디오 13억뷰 달성!!

 

 

 

방탄소년단(BTS)의 ‘세이브 미(Save ME)’ 뮤직비디오가 15일 6억뷰를 돌파했습니다. 
2016년 5월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스페셜 앨범 ‘화양연화 영 포에버(Young Forever)’ 수록곡 ‘세이브 미’의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15일 오전 6시 39분경 6억 건을 넘었습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DNA’,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 ‘다이너마이트(Dynamite)’, ‘페이크 러브(FAKE LOVE)’, ‘마이크 드롭(MIC Drop)’ 리믹스, ‘아이돌(IDOL)’, ‘피 땀 눈물’, ‘불타오르네 (FIRE)’, ‘쩔어’에 이어 통산 10번째 6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습니다.

 

그리고 2일 밤 10시 기준, 2016년 5월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화양연화 Young Forever(영 포에버)’ 타이틀곡 ‘불타오르네 (FIRE)’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7억 뷰를 돌파했습니다. 이는 원더케이(1theK) 유튜브 계정의 ‘불타오르네 (FIRE)’ 뮤직비디오 단독 조회수로, 하이브(HYBE) 레이블즈 공식 계정의 뮤직비디오 조회수와 합산하면 9억 2100만 건을 넘는 수치입니다.

 

또한 방탄소년단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7(MAP OF THE SOUL : 7)'의 수록곡 '블랙 스완'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수도 7일 오전 9시 54분경 3억 뷰를 돌파했습니다. 

 

그리고 방탄소년단의 ‘블랙 스완’의 뮤직비디오는 3일 0시경 유튜브에서 조회수 13억뷰를 처음 달성했습니다.

소속사 빅히트뮤직에 따르면 ‘DNA’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에서 조회수 13억회를 돌파했는데 2월 12억뷰를 넘긴지 5개월여 만의 기록으로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 중 최고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방탄소년단은 총 34편의 억 단위 조회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뮤직비디오 마다 뛰어난 작품성과 새로움으로 큰 화제성을 선보이며 다양한 의미를 가진 코드들을 숨기고 있어 팬들을 공부하고 분석하게 만드는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들!!

지금도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하며 계속해서 새로운 기록을 만들어 가고 있는 방탄소년단 정말 멋집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