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TS (방탄소년단) ♡

BTS, THE BEST 방탄소년단 베스트 앨범 언박싱💜

by •••• 2021. 6. 17.

BTS, THE BEST 방탄소년단 일본 베스트 앨범 언박싱💜



일본에서 발매되는 'BTS, THE BEST' 방탄소년단 베스트 앨범 중 B버전을 구입했는데 드디어 도착했어요^^
일본 사이트에서 사려다가 위버스에서도 판매가 되어서 편하게 구입했어요.
세트를 사고 싶었지만 텅장 사정상 1가지 버전을 고를 수 밖에 없었는데 B버전의 의상이 너무 예뻐서 골라보았어요.

기억에서 사라질만하니 앨범이 도착했는데 일단 아웃박스가 너무 예뻐요^^
안쪽에는 36P의 북클릿에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사진들과 가사가 들어있어요.
무엇보다 이번 방탄멤버들의 사진들이 너무 예뻐서 너무 맘에 들었어요💜
CD 2개와 DVD 2개가 들어있네요.

일본버전의 뮤직비디오와 자켓촬영 메이킹 영상들이 들어있는 DVD는 아직 보지 못했는데 너무 기대됩니다^^

이 의상과 금발의 정국😍 너무 예뻐요 ㅜㅜㅜ
정국

진(Jin)

J-hope (제이홉)

지민(Jimin)

RM

SUGA(슈가)

V(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