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TS (방탄소년단) ♡

Crush (크러쉬) x 방탄소년단 제이홉 'Rush Hour (Feat. j-hope of BTS)' MV !!

by •••• 2022. 9. 22.



Crush (크러쉬) - 'Rush Hour (Feat. j-hope of BTS)' MV

https://youtu.be/PS0qkO5qty0



Crush (크러쉬) - 'Rush Hour (Feat. j-hope of BTS)' MV Teaser 1,2,3

https://youtu.be/7Z1vuTe0_GY


https://youtu.be/qBC5xNPCcBM


https://youtu.be/3JaGwAqTtJg

크러쉬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러시 아워’(Rush Hour)(Feat. j-hope of BTS)를 발매,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약 2년 만에 컴백을 앞둔 크러쉬는 이번 신곡을 준비하며 안무는 물론 새로운 콘셉트에 도전하는 등 변신을 꾀했다. 더불어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피처링, 랩 메이킹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해 글로벌 리스너들의 관심이 배가됐다. 크러쉬가 신곡 발매에 앞서 다양한 컴백 포스터와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들을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 가운데, 자신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신곡 소개와 곡 작업 비하인드를 담은 일문일답을 준비했다.


방탄소년단 제이홉과 작업하게 된 계기는 뭔가.
“제이홉 씨와는 전부터 음악적으로 서로 많은 이야기를 나누던 사이였는데, 이번 신곡을 준비하면서 바라보던 음악적 지향점과 공감하는 부분들이 비슷하다는 것을 알게 됐다. 그래서 제이홉 씨에게 ‘같이 한번 작업해보자’했던 제안이 이렇게 성사돼 피처링으로 참여하게 됐다. 제이홉 씨가 이 곡에 누구보다 잘 어울릴 거라 생각해서 같이 꼭 작업해보고 싶었었는데 여러모로 시너지 효과를 얻은 것 같다.”

-제이홉과 특별한 에피소드가 있다면.
“제이홉 씨가 땀까지 뻘뻘 흘리면서 화장실도 안 가고 열심히 녹음에 임해줬다. 제이홉 씨를 보고 괜히 지금의 자리에 있는 게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고, 같은 아티스트로서 정말 존경하게 됐다. 심지어 제이홉 씨가 뮤직비디오에도 흔쾌히 출연해줬다. 체력적으로 엄청 에너지가 떨어져 있을 때 옆에서 에너지를 주기도 했다. 또 같이 모니터링하며 코칭까지 해줘서 너무 고마웠던 기억이 있다.”

https://naver.me/xagX9aG


미친.. 호비 미모💜💜💜
😍😍😍
울호비 진짜 너무 멋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