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후기

프랑스 자수 - 꼬꼬닭🐓

by •••• 2020. 11. 5.

프랑스 자수 - 꼬꼬닭🐓


한동안 바빠서 못하다가 프랑스자수 오랜만에 해 봤어요^^
오늘은 닭을 만들어 봤어요.

먼저 밑그림을 그린 후 색상과 적당한 스티치 방법을 정하고 한땀한땀 수를 놓았어요.

먼저 몸 부분과 벼슬, 발 부분은 새틴스티치를 사용했고 날개는 프리스티치로 결을 살려 보았어요.
외곽선은 아우트라인 스티치와 백스티치를 사용했어요.
눈은 아주 작아야 하니까 프렌치노트 스티치를 한번만 감아서 만들었어요.

동물 스티치를 해보니 곡선도 많고 섬세하게 표현되어야 할 부분이 많아서 어렵네요^^;
그래도 뭔가 마무리 하니 재밌어요^^
다음엔 다른 동물도 해봐야겠어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