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후기

해피선데이 - 슈퍼맨이 돌아왔다 375회 - 슈돌 찐건나블리네 진우의 찐 갈비 먹방, 축구장에서 만난 슈스베 박건후^^

by •••• 2021. 3. 29.

해피선데이 - 슈퍼맨이 돌아왔다 375회,  슈돌 찐건나블리네 진우의 찐 갈비 먹방, 축구장에서 만난 슈스베 박건후^^

이번주도 너무 귀여웠던 슈돌 찐건나블리네^^

아빠의 경기장에 놀러 간 찐 건나블리는 점심에 갈비를 먹으러 갔어요.

난생 처음 갈비를 맛 본 진우가 폭풍 갈비먹방을 보여 주었어요ㅎㅎㅎ

갈비가 너무 맛있었는지 계속 웃는 진우의 찐웃음을 보니 너무 사랑스러웠어요♥

갈비집 직원은 찐건나블리의 싸인을 받으러 왔는데 박주호 아빠는 자신에게 싸인 부탁하는 줄 알았다가

머쓱해 하기도 했어요. 우리 귀염둥이들 찐건나블리의 인기가 대단하더라구요 ㅎㅎ

싸인도 너무 귀여워요^^

 

 

난생처음 아빠의 축구장에 놀러 간 진우와 축구장이 익숙한 건후와 나은이는 축구장에서 신나게 뛰어 놀았어요^^

잔디밭에서 뛰어노는 모습도 화보처럼 예쁜 찐건나블리~♡

 

 

 

축구장에서 아빠의 동료들을 만난 찐건나블리는 아빠를 잘 부탁한다며 준비한 선물도 나눠주었어요.

예쁜 텀블러인데 주위의 선수들과 코치님이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아빠를 응원하고 챙기는 모습이 어찌나 사랑스러운지.. 아빠가 너무 힘이 났을 것 같아요!

 

내일 아빠의 경기를 보기위해 엄마가 깜짝 선물을 준비했어요.

아빠의 축구팀인 수원FC의 유니폼인데 찐건나블리의 이름도 새겨져있고  너무 귀엽더라구요^^

민호삼촌과 광희 삼촌과 영상통화도 했는데 나은이와 건후는 민호삼촌이 너무 좋은가봐요 ㅎㅎ;;

노래도 가사까지 알 정도로 다 알더라구요!

광희삼촌은 너무 친해서인지 그리 반가워 하진 않아서 좀 서운할 것 같지만 그래도 착한 광희 삼촌은 맛있는 치킨을 보내주었어요^^

찐건나블리가 아빠의 경기를 보러 가는데 민호 삼촌이 와줘서 다시 만났어요!

 

너무 귀여운 슈돌 찐건나블리네!

진우의 폭풍성장과 말도 조금씩 하는 모습, 갈비 먹방이 너무 귀여웠어요^^

언제나 어른스럽게 아빠와 동생들을 챙기는 나은이도 너무 사랑스러웠고 갈수록 너무 잘생겨지는 건후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다음 찐건나블리네도 너무 기대됩니다^^

 

 

인생 14개월 차! 처음으로 맛보는 진우의 찐 갈비 먹방★ | KBS 210328 방송

tv.naver.com/v/19246736

 

인생 14개월 차! 처음으로 맛보는 진우의 찐 갈비 먹방★ | KBS 210328 방송

슈퍼맨이 돌아왔다 | 인생 14개월 차! 처음으로 맛보는 진우의 찐 갈비 먹방★

tv.naver.com

 

파추호를 위한 찐건나블리의 지원 사격 (Feat. 밀당 건후) | KBS 210328 방송

https://tv.naver.com/v/19246744

 

파추호를 위한 찐건나블리의 지원 사격 (Feat. 밀당 건후) | KBS 210328 방송

슈퍼맨이 돌아왔다 | 파추호를 위한 찐건나블리의 지원 사격 (Feat. 밀당 건후)

tv.naver.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