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후기

슈돌 찐건나블리네, 진우 돌잔치!! 슈퍼맨이 돌아왔다 - 찐건나블리, 진우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Feat. 도플갱어)

by •••• 2021. 3. 17.

 

슈돌 찐건나블리네, 진우 돌잔치!! 슈퍼맨이 돌아왔다 - 찐건나블리, 진우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Feat. 도플갱어)

 

이번주 슈돌 찐건나블리네에는 빅이벤트가 있었어요!!

바로 우리 진우의 돌잔치예요^^

가족들끼리 조촐하게 치룬 돌잔치를 위해 한복 집에 간 찐건나블리네!

건후는 빨간색 여자 한복이 맘에 쏙 들었나봐요!

입어보고 싶다며 작은 한복을 입어보고 너무 신나 하네요 ㅎㅎ

나은이도 예쁜 핑크색 한복을 입었는데 너무 예뻤어요^^

 

드디어 돌잔치날!! 진우를 축하해 주는 나은이와 건후는 노래를 불러주고 처음엔 이 상황이 어리둥절했던 진우도 누나, 형의 노래에 신나했어요^^

진우의 첫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반가운 도경완 삼촌네 연우와 하영이와도 영상통화를 했어요^^ 

 

돌잔치의 하이라이트!

돌잡이도 했는데 진우는 무엇을 잡았을까요?!

박주호 아빠는 축구공, 안나 엄마는 장수의 상징인 실을 잡았으면 했지만 진우는 판사봉을 잡았어요 ㅎㅎ

너무 사랑스럽고 귀여운 찐 건나블리네 가족 진우의 첫돌도 너무 축하하고 서로를 위하는 찐건나블리네 나은이, 건후, 진우를 지금처럼 오래오래 보고 싶네요♡

 

 

찐건나블리, 진우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Feat. 도플갱어)

 

https://tv.naver.com/v/18983167

 

찐건나블리, 진우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Feat. 도플갱어) | KBS 210314 방송

슈퍼맨이 돌아왔다 | 찐건나블리, 진우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Feat. 도플갱어)

tv.naver.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