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 테스트 모음

AI(인공지능) '동물상 테스트' 링크! BTS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동물상 테스트 결과는?!

by •••• 2020. 12. 20.

재밌는 얼굴로 보는 AI(인공지능) '동물상 테스트' 링크! BTS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동물상 테스트 결과는?!

 


얼굴로 보는 인공지능 동물상 테스트

사진을 올려 내가 어떤 타입의 얼굴인지 알아보는 테스트인데 먼저 성별을 고릅니다.

그리고 사진을 올리면 자동으로 나의 얼굴이 어떤 동물상인지 나옵니다^^

사진마다 좀 다른 결과가 나올 수 있으니 나와 가장 비슷한 사진을 골라 올리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저는 토끼상이 많이 나왔고 가끔 강아지 상도 나오더라구요^^;

주위 사람들 사진도 해보았는데 여러 동물들이 등장하네요!

여러 동물상에 해당하는 연예인들도 나오는데 그런 것 알아보는 것도 은근히 재밌네요.

 

 

 

 

 

 

 

 

너무 좋아하는 BTS 멤버들의 동물상 테스트도 재미삼아 해봤어요.

BTS멤버중에는 귀여운 토끼상과 강아지상이 많았어요!

사진에 따라 다르게 나오긴 하겠지만 예상이랑 비슷하게 나온거 같아요.

V는 고양이상이 아닐까 했지만 강아지상이네요!

본인뿐 아니라 주위사람이나 좋아하는 연예인 동물상 테스트 해보니 더 재밌네요^^

 

 

 

By 조코딩 유튜브 채널 

animalface.site/

동물상 테스트

얼굴로 보는 인공지능 동물상 테스트, 나와 닮은 동물상을 찾아보세요! 대표 동물상 연예인 사진 데이터로 학습한 인공지능이 나의 얼굴로 동물상과 특징을 찾아드립니다. 회원가입도 필요없이

animalface.site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