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후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381회 티저 - 슈돌 찐건나블리네 | KBS 방송

by •••• 2021. 5. 8.

 

ㅋㅋㅋㅋ귀여윙😂😂



슈퍼맨이 돌아왔다 381회 티저 - 슈돌 찐건나블리네 | KBS 방송


슈퍼맨이 돌아왔다 찐건나블리네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아빠를 위해 댄스학원까지 다니며 귀여운무대를 준비한 사랑스런 나은이와 누나를 따라 댄스학원에 가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귀요미 진우와 진우를 돌보느라 배우고 싶은 춤을 배우지 못하는 착한 형아 건후!!

걸그룹 못지않는 미모와 끼를 갖고있는 나은이도 너무 이쁘고 특히 많이 해맑은 진우를 돌보는 건후가 너무 귀엽네요 ㅎㅎ

찐건나블리네 삼남매 티저만 봐도 봐도 너무너무 귀여워요ㅜㅜㅜㅜ

내일 꼭 본방사수 해야겠어요😍😍


http://naver.me/5U1zSbjQ

슈퍼맨이 돌아왔다 381회 티저 - 찐건나블리네 | KBS 방송

슈퍼맨이 돌아왔다 | 슈퍼맨이 돌아왔다 381회 티저 - 찐건나블리네

tv.naver.com

 

728x90

댓글